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존슨즈 탑투토 베이비바스(순한 샴푸, 어른용&아이용)

생활 정보

by 블로거Y 2021. 2. 24. 11:46

본문

반응형

자극없는 순한 바디워시와 샴푸가 필요해서 아기용 제품으로 유명한 존슨즈의 탑투토 베이비바스를 구매했습니다. 아이용은 아니고 어른용(성인용)으로 필요해서요. 가족 중 한명 피부가 좀 예민한 편인데, 시중에 나온 일반 샴푸나 비누는 자극적이라고 합니다. 자꾸 눈이 맵다고 하시네요.

 

 

이번에 구매한 존슨즈 제품은 아기용이라 성인이 쓰기엔 어떨지 궁금했는데, 상품 후기를 보니 피부 예민한 성인들도 더러 쓰시는듯 합니다.

 

존슨즈 

탑투토 베이비 바스

Johnson's

top - to - toe

baby bath

(500ml)

 

 

존슨즈 탑투토 베이비바스는 바디워시& 샴푸 두 가지 용도로 모두 쓸수있는 제품입니다.

라벨에 no more tears라고 적혀있는데 존슨즈 고유의 인증마크라고 합니다. 존슨즈 자체의 안구 테스트를 통과하여 신생아도 쓸수 있을만큼 순하다는 뜻이라고 해요.

 

써보니까 정말 순하긴 하네요.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았고, 여리고 약한 피부를 씻기에 좋았습니다.

 

 

씻을때 거품이 많이 나진 않아요. 샤워볼에 거품내서 썼을땐 괜찮았는데 머리 감을때 쓰기엔 거품이 좀 부족했습니다. 그래서 펌핑을 여러번 해야했어요. 그리고 성인이 쓰기엔 일반 샴푸에 비해 세정력이 좀 아쉽긴합니다

 

지성용 두피의 냄새까지 잡아주진 못하지만 그래도 두피 자극이 없어서 만족스러워요. 샴푸하고 나서 뻣뻣하지도 않았구요

 

 

 

< 탑투토 베이비바스 사용후기 >

향기

보습력

세정력

거품 ★☆

 

- 향이 좋네요. 베이비 로션처럼 진한향이 아니라 남녀노소 무난하게 쓸 수 있습니다.

- 보습력이 좋아서 건조한 피부에 잘 맞아요

- 제품 하나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부 씻을 수 있습니다. 비눗물 따가워 하시는 분들이 세안할때 쓰기에도 괜찮았어요. 

 

 

존슨즈 탑투토 베이비바스 어른이 써본 후기입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샴푸와 바디워시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개인차가 있겠지만 민감성 예민한 피부에 쓰기 괜찮았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