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버즈 음량 조절 (Buds Live) / 터치 기능 사용법

생활 정보

by 블로거Y 2021. 8. 8. 19:09

본문

반응형

삼성 갤럭시 버즈 라이브(Galaxy Buds Live)'소리 높이기'/ '음량 조절'하는 tip입니다 

 

핸드폰에서 이어 버드의 소리를 최대치로 높였는데도 음악 소리나 통화 소리가 너무 작게 들리는 경우가 있으실 텐데요. 

 

이 경우 혹시 제품이 불량은 아닌지, 어떤 설정을 잘못 건드렸는지 걱정이 되실 텐데 이에 대한 해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어폰의 소리가 너무 작거나 혹은 너무 클 때는 '갤럭시 웨어러블 앱(Galaxy Wearable)의 설정을 통해 조절이 가능해요. 음량 조절하는 법은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음량 높이기 / 소리 조절하기

 

 

1. 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실행한 후 '터치로 이어버드 사용하기'를 눌러주세요

 

 

 

2. 이 화면에서는 갤럭시 버즈 이어버드를 길게 눌렀을 경우 실행되는 동작 (음량 조절,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등)을 사용자가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전 갤럭시 버즈 라이브 이용자라 현재는 터치를 길게 누르면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사용하게끔 설정되어 있는데요. 이 설정을 '음량 내리기/올리기'로 바꿔주면 이어버드의 음량을 지금보다 더 키우거나 소리를 낮출 수 있습니다. 

 

이어버드의 왼쪽 오른쪽이 '음량 내리기/올리기'로 설정이 안되어 있다면 설정을 변경해보겠습니다. 

 

화면에서 '왼쪽'을 눌러주세요

 

 

 

3. 메뉴에서 '음량 내리기'를 선택해주세요

 

 

 

4. 왼쪽 이어버드를 설정하시면 오른쪽도 자연스럽게 '음량 올리기'로 설정이 바뀝니다. 

 

 

이제 이어버드를 길게 꾹 누르시면 '음량 조절'이 가능해요.

 

 

소리가 너무 작으신 분들은 오른쪽 이어버드를 길게 여러 번 눌러주시면 이어 버드의 볼륨이 올라갑니다

반대로 소리가 너무 크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왼쪽 이어버드를 길게 여러 번 눌러주면 볼륨을 낮출 수 있어요. 

 

※ 이어버드 터치 안될 때

 

 

 

만약 사용하고 계신 갤럭시 버즈 시리즈의 이어 버드 터치가 안 되는 분들은 혹시 '터치 차단'이 활성화 된건 아닌지 확인해주세요.

 

갤럭시 웨어러블 앱 → 터치로 이어버드 사용하기 → 터치 차단 비활성화

 

위의 사진처럼 설정이 되어야 터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터치 기능 사용법

 

버즈 라이브 Galaxy Buds Live의 터치 기능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터치하는 부위는 이어버드의 윗부분입니다

 

<이어버드 한 번 터치>

음악 재생 또는 음악 일시 정지 

 

 

 

<이어버드 두 번 터치>

- 다음 곡 재생하기

- 전화 받기 및 전화 끊기

 

터치는 너무 길게 꾹 누르지 마시고 톡톡 두드리듯이 조금 빠르게 해주세요 

 

 

 

<이어버드 세 번 터치>

이전 곡 재생하기 

 

 

<길게 누르기>

전화 거절 or 사용자가 선택한 동작 (볼륨 조절하기,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등)

 

길게 누르기 동작은 게시물 위에서 음량 조절할 때 설정했던 것처럼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