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소 조화꽃 / 다이소몰

생활 정보

by 블로거Y 2021. 8. 4. 11:02

본문

반응형

 

요즘 조화에 빠져서 조화꽃을 사모으는 중이에요. 

 

조화 꽃은 장식용으로도 좋고 사진 찍을 때 연출용으로도 필요해서 여러모로 다양하게 쓰일 수 있어요.

 

 

무엇보다 식물 키우기는 부담스러우나 집에 꽃 하나는 놔두고 싶으신 분들한테는 조화꽃 만한게 없죠. 

화병에 꽂아두면 집안 분위기도 살고 물 줘서 가꿀 필요도 없습니다. 

 

 

원래 저는 진짜 꽃 말고 조화에는 별 관심이 없었는데요. 우연히 작약 조화 꽃을 봤는데 예쁘게 잘 만들었더라고요. 조화 꽃은 '가짜 같아서 별로다' 라는 편견이 있었는데 요즘 조화 꽃은 가짜 티 안 나게 잘 나오는 것도 많았습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지만 막상 실물을 볼 수가 없어서 좀 아쉬웠거든요. 마침 다이소에 조화 꽃을 판다고 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작은 매장엔 종류가 별로 없었고, 볼일 보러 갔던 동네에 큰 매장이 있길래 둘러봤는데 조화 꽃 코너가 크게 있었어요

 

 


꽃 종류는 기대 이상으로 많았습니다. 관심 있던 튤립도 있었고,

 

이 날은 유칼립투스나 야자수 잎을 사고 싶었는데 제가 못 찾는 건지... 잘 안보였네요

 

 

 

조화 꽃들을 살펴보니 전체적으로 꽃잎은 색깔도 예쁘고 풍성했어요.  

 

그런데 줄기랑 잎이 너무 쨍한 연두색 빛 나는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게 몇 개 보여서ㅜ 그건 좀 가짜 티가 났습니다.

 

화병에 여러 개 다발로 꽂아놓거나 꽃다발 만들기는 괜찮을 것 같았으나... 저는 사진 찍을 용으로 필요한 거라 이 날은 그냥 구경만 했네요. 

 

 

 

시선 강탈한 해바라기들;;; 사이즈별로 있었는데 큰 건 진짜 컸습니다

 

 

 

화분으로 된 조화도 있었습니다. 장식용으로 괜찮아 보이지만 제가 찾는 스타일은 아니라 패스~ 

조화 꽃 가격대는 2,000원 ~ 5,000원까지 다양했어요 

 

구경만 하고 아무것도 못 사 가지고 온 게 아쉬웠는데 다이소몰에 가보니 더 많은 종류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다이소몰도 둘러보세요 

 

 

 

< 다이소몰 조화 꽃 코너 찾는 법 >

 

다이소몰( https://www.daisomall.co.kr ) 홈페이지 접속 

 

메뉴 가구/인테리어 → 원예/식물/조화 (조화) 꽃/조화

조화라고 써진 메뉴를 누르시면 여러 가지 종류의 조화를 볼 수 있습니다. 

쭉 둘러봤는데 특히 나뭇가지 조화에 눈길이 갔어요. 크리스마스 장식, 유칼립투스, 바나나 잎, 올리브 가지 등 종류도 다양했고 매장에서 못 봤던 제품들이 많았습니다. 

 

상세 페이지 보시면 확대샷이 있어서 디테일한 부분도 확인이 가능해요. 개인적으로 저는 너무 굵은 플라스틱 줄기나 잎은 인조(가짜) 느낌이 나서 별로라 생각하는데... 더 정교하게 만들어진 조화도 있습니다.

가격은 막 싼 것만 있는 건 아니고 조화 화분의 경우는 십만 원 단위가 넘어가는 것도 있었어요. 

 

 

 

집 데코용, 부케 만들기, 혹은 감성 사진 찍기 위해 조화 꽃 찾으시는 분들이 둘러보시면 좋을듯해요.

물론 여기말고도 예쁜 조화꽃 파는 곳은 많지만 상대적으로 종류가 많은 것 같아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